조텍, 조텍컵 참가자 혜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추가 운영
상태바
조텍, 조텍컵 참가자 혜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추가 운영
  • 승인 2019.07.12 17:26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테크놀로지는 자사가 주최하는 게임 토너먼트 조텍컵(ZOTAC CUP)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포인트와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혜택 지원 프로그램이다.

조텍컵(ZOTAC CUP)은 2007년부터 전세계 일반 게이머를 위해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AAA급의 원하는 게임 타이틀로 전세계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소정의 상금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3,000개 이상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의 혜택을 늘리기 위해 새롭게 도입된 첫 번째 로열티 프로그램은 ‘리더 보드’의 도입이다. 이제는 토너먼트별로 모두가 자신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순위에 따른 포인트를 지급하게 되며 3위 내 참가자에게는 추가 포인트가 얻을 수 있다. 전체 포인트 순위와 각 게임 당 탑 랭커들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참가자는 포인트를 선물로 바꿀 수 있다. 포인트는 ZOTAC CUP 코인으로 1:1 교환이 가능하다. ZOTAC CUP 코인으로 작게는 조텍 굿즈부터 미니 PC ZBOX, 최대 ZOTAC GAMING GeForce 그래픽카드까지 얻을 수 있다.

조텍컵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조텍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