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샵다나와에서 파워칼라 라데온 RX5700 시리즈 구매 시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파워칼라 라데온 RX5700 XT D6 8GB’, ‘파워칼라 라데온 RX5700 D6 8GB’ 2종이며, 구매 시 ‘파워칼라 레드데빌 마우스 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며, 기간은 재고 소진 시까지다.

행사 대상 모델인 ‘파워칼라 RX5700 시리즈’는 선명한 모니터 화면출력의 피델리티FX 기술과 PCIe 4.0을 적용하여 보다 다양하고 정교한 작업을 경험할 수 있다.

디앤디컴에서 출시한 파워칼라 그래픽카드는 전국 고객 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 3년의 서비스와 ‘디앤디케어(DND Care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앤디케어 혜택을 보장받는 디앤디컴 고객은, 구매 후 1년간 불량 발생 시 ‘왕복 택배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3개월 내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핀과 메모리 및 그래픽카드 슬롯도 무상 수리를 보장받을 수 있다. 또 케이스별 전담 상담을 제공하는 ‘확실한 상담서비스’와 2차 불량 발생 시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주는 ‘더하는 보증서비스’ 등도 지원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