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주식회사(대표 김철진, 이하 잘만테크)는 CNPS10X OPTIMAII 화이트 CPU 쿨러의 블랙 버전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잘만테크는 기존 CNPS10X OPTIMAII 화이트 제품의 높은 인기와 블랙 제품도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새롭게 블랙 버전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 버전은 AMD 장착 시 사용하는 ‘육각 나사’를 ‘십자 나사’로 변경해 장착 편의를 개선했고, 팬 장착 나사 머리와 일부 튜닝 메모리와의 간섭이 발생하는 부분까지 해결했다.

아울러 잘만테크는 기존 화이트 제품 역시 AMD 장착나사 및 팬 장착 나사를 변경 적용 중에 있으며, 기존에 화이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잘만테크 고객센터로 해당 부품을 요청할 경우 간단한 구매 증빙 확인 후 무상으로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잘만테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총 200개 한정수량에 대해 50% 할인을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행사는 7월 12부터 7월 15까지 4일 동안 하루 50개씩 총 200개의 수량으로 진행되며, 특가오픈 시간은 각 날짜별 오전 10시부터로, 기존 소비자가 39,900원 대비 50% 이상이 할인된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