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대표 차현배)은 커스텀PC 전문업체 영재컴퓨터(이하 YJMOD)와 함께 강력한 게임 성능과 화려한 디자인을 겸비한 AORUS 시그니처PC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VVIP 게이머들을 위한 프리미엄 게이밍PC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 PC는 프리미엄 콘셉트 AORUS 시리즈 PC컴포넌트를 조합해 어떤 콘텐츠도 원활히 구동할 수 있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GPU 쿨러, 메모리,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케이스까지 세련된 어로스 로고 LED를 통해 패밀리 룩을 완성할 수 있고, 이 모두를 RGB Fusion 2.0 프로그램을 통해 손쉽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2일부터 31일까지 YJMOD 자체 쇼핑몰 기획전 섹션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대상 PC를 구입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최대 17만 원 상당(시스템 쿨러 포함, 선착순 한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결제순서 기준으로 선착순 열 번째 고객까지 AORUS 그래픽카드 지지대와 10만 원 상당의 AORUS 여행용 캐리어 가방을 증정하며, 특별히 첫 번째 부터 세 번째 고객에게는 추가로 6만 원 상당의 Bitspower Touchaqua NJORD 120 PWM Fan Digital RGB (3pcs) 시스템 쿨링팬을 기본 장착해 출고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