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7세대 ‘트윈프로져7’ 쿨링 솔루션을 장착한 ‘MSI 지포스 RTX206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206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NVIDIA사의 새로운 GPU를 탑재해 빠른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MSI ‘트윈프로져7’도 장착되어 최고의 쿨링 성능과 함께 정숙함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톡스 3.0 팬’을 통해 더 많은 풍압 및 풍량을 공급하며, 소음은 대폭 낮췄다.

또한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GPU 온도가 60℃ 미만일 때 팬의 회전을 멈춰 소음을 원천 차단하며, MSI만의 프리미엄 열전도체와 열전도율이 높은 구리 소재를 적용해 효과적으로 발열을 처리한다.

이 외에도 측면 MSI 로고와 정면의 두 개의 팬 주위로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의 ‘미스틱 라이트’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RGB LED를 적용해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MSI코리아는 ‘MSI 지포스 RTX2060 SUPER 게이밍X 트윈프로져7’ 출시를 기념해 사용기를 작성 고객에게 9만 원 상당의 MSI 게이밍 기어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019년 7월 9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게이밍 기능과 RGB LED가 탑재된 MSI GM60 게이밍 마우스와 MSI GH10 게이밍 이어셋, ‘MSI 캡슐 용용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간 내 ‘MSI 지포스 RTX206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을 구매한 후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과 활동하는 하드웨어 커뮤니티 혹은 MSI 사용자 카페 등 총 2곳에 사용기를 작성하고 이벤트 메일(msikr@naver.com)로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에 필요한 정보는 작성한 사용기 링크 2개와 이름, 연락처,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날짜가 보이는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포함하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