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SUPER 시리즈, 호우주의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조텍 SUPER 시리즈, 호우주의보 이벤트 진행
  • 승인 2019.07.11 17:41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새로운 ‘RTX20 SUPER’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팀K리그 vs 유벤투스 FC’ 친선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팀 K리그 vs 유벤투스FC’ 친선 경기는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축구팀인 유벤투스 FC가 23년 만에 방한해 펼치는 경기로, 글로벌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출전할 것으로 알려져 국내 축구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조텍코리아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시리즈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70 SUPER 시리즈 구매자 가운데 1명을 추첨해 ‘프리미엄석’ 티켓을 지급하고,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일반 시리즈 구매자 가운데 1명을 추첨, ‘2등석’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7월 9일 이후 해당 RTX 그래픽카드를 구매해 이벤트 이메일(eventkor@zotac.com)로 이름, 연락처, 주소, 제품 시리얼(S/N) 이미지, 구매 영수증 이미지를 보내면 된다. 단, 메일 제목에는 [조텍 슈퍼 사고 슈퍼 경기 보러 가자!]라는 문구를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본 이벤트는 7월 9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7월 22일이다. 티켓 수령은 경기가 진행되는 7월 26일 오후 4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 현장에서 전달될 예정이다. 티켓 양도는 불가능하며, 경품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새롭게 출시된 ZOTAC GAMING GeForce RTX20 SUPER 시리즈는 기존 RTX 시리즈보다 CUDA 코어, RT 및 텐서 코어 등의 증가로 그래픽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업그레이드 시리즈다. 조텍코리아에서는 수트를 닮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70 SUPER Twin’와 동급 중 가장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AIR’를 선출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