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 STRIX, DUAL, TURBO 등 3개의 라인업으로 총 8개의 RTX 슈퍼 시리즈 출시 

에이수스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더욱 강력해진 ‘지포스 RTX20 슈퍼 시리즈’ 그래픽카드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ASUS 슈퍼 시리즈 8종은 ROG STRIX, DUAL, TURBO 등 3개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강력한 성능과 차별화된 쿨링 성능을 선보인다.

더욱 향상된 지포스 RTX 슈퍼시리즈 GPU는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기술을 지원해 현실감과 몰입감을 더하며, 딥러닝 기반 DLSS 적용으로 게임 내에서 더욱 선명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구현한다.

ROG STRIX 지포스 RTX20 슈퍼 시리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쿨링 솔루션을 겸비한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다. ROG STRIX RTX2080, 2070 슈퍼 제품에는 액시얼-테크(Axial-Tech)팬 디자인이 적용돼 횡 방향의 기류를 최대한 방지하고, 축 방향 기류를 생성하는 기술로 냉각 성능을 극대화한다.

ROG STRIX RTX2060 시리즈는 ROG만의 독특한 팬 구조인 ‘윙 블레이드 팬(Wing-Blade Fan)’이 사용돼 강화된 풍압으로 효율적인 쿨링을 제공한다. 또한 ROG STRIX 시리즈의 모든 제품에는 GPU와 히트싱크 간 접촉 면적을 넓혀, 발열을 억제하는 MaxContact 기술이 적용돼 더욱 뛰어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ASUS DUAL EVO 시리즈는 2.7 슬롯 디자인과 듀얼팬 외형을 갖추고 있으며, PCB를 보호하는 백플레이트와 고효율 쿨링 기술인 액시얼-테크(Axial-Tech)팬 기술이 도입됐다.

ASUS Turbo EVO 시리즈는 mATX, mini-ITX, GPGPU 서버나 워크스테이션 등 공간이 제한된 시스템을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새롭게 제작된 쿨링 커버가 적용되어, 쿨링팬 위의 공기 흡입구 영역을 효율적으로 확보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쿨링 성능을 제공하며, 일반 슬리브 베어링보다 2배 이상 내구성이 높은 듀얼 볼 베어링으로 향상된 수명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