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2060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게이밍 이어셋과 출시 기대작 게임 등의 3종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019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MSI GH10 게이밍 이어셋 경품과 출시 예정인 <울펜슈타인: 영블러드>와 <컨트롤> 게임 코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기간 내 ‘MSI 지포스 RTX2060 게이밍Z 6GB 트윈프로져7’과 ‘MSI 지포스 RTX2060 게이밍 6GB 트윈프로져7’을 구매한 후 이벤트 메일(msikr@naver.com)로 이름, 연락처,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보내면 된다.

행사 대상 제품인 ‘MSI 지포스 RTX2060 게이밍Z / 게이밍 6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튜링’ 아키텍쳐와 ‘트윈프로져7’ 쿨링 솔루션이 장착돼 FHD 환경에서 최적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측면 MSI 로고와 두 개의 팬 주위로 RGB LED가 장착돼 ‘드래곤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신만의 RGB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추가정보는 홈페이지 및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