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PC방 이벤트 ‘카카오 배그데이’ 오픈
상태바
G마켓, PC방 이벤트 ‘카카오 배그데이’ 오픈
  • 승인 2019.07.10 11:59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프로모션 8월 10일까지 진행… 카카오 공식 굿즈 100원딜 등 혜택 마련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해 10분 이상 생존 시 G마켓 4천 원 할인쿠폰 증정

G마켓(대표 변광윤)이 PC방 이벤트 ‘카카오 배그데이 with G마켓’ 행사를 오는 8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 배그데이 with G마켓’은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를 PC방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G마켓 할인쿠폰 증정 및 100원딜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내용이다.

우선,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PC방에서 플레이해 10분 이상 생존하면 ‘G마켓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인증번호를 제공한다. G마켓 사이트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해당 쿠폰을 활용하면 G마켓에서 2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4천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일 별 할인쿠폰 제공 수량은 총 2만 장이며, 사용 가능 기간은 쿠폰 발급일 기준 익일 23시 59분까지다.

더불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굿즈를 단돈 100원에 선보인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주 상품이 달라진다. 7월 13일 토요일에 판매 시작되는 상품은 ‘배틀그라운드 30cm 인형 에어드랍’으로, 응모자 중 무작위로 1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미당첨 시에는 응모하는데 쓰인 100원을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제품들도 엄선해 추천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G마켓 할인쿠폰을 발급 받았다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디지털 제품으로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413’은 쿠폰적용가 9만 5천 원, ‘로이체 게이밍 헤드셋 X7’은 쿠폰적용가 1만 6천 원이며, 간식으로는 ‘켈로그 에너지바 배리앤넛(24개/1만 6천 원)’과 ‘머거본 달콤직화육포(20개/1만 9,800원)’ 등이 있다.

G마켓 임정환 마케팅 실장은 “게이머들이 발길이 많아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카카오게임즈와 협업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시원한 PC방에서 게임도 즐기고, 할인가에 쇼핑도 즐기는 1석 2조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카카오 배그데이 with G마켓’ 프로모션은 대중성이 높은 G마켓이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프로모션이라는 점에서 젊은 잠재고객층에 대한 접근성이 높고, PC방에 한정해서 진행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PC방 집객에도 직접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