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2070, 206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5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기가바이트 지포스 슈퍼 시리즈는 RTX2070 SUPER 2종, RTX2060 3종으로 출시된다. 아름다운 링팬이 특징인 AORUS, 실속 있는 사용자들을 위한 Gaming OC와 Windforce OC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2060 SUPER 시리즈는 기존의 GDDR6 6GB 메모리를 탑재한 전작에 비해 메모리 용량이 8GB로 늘어나 헤비한 게임플레이 중 DLSS의 원활한 구동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한편,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기가바이트는 엔비디아와 함께 이벤트 기간동안 지포스 RTX 시리즈를 구입한 소비자에게 <울펜슈타인: 영블러드>와 <컨트롤(Control)>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7월 9일 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증정받기 위해서는 우선 구입한 제품과 고객정보를 어로스 사이트 이벤트 섹션에 접속해 응모하고, 이메일로 증정된 코드를 에픽게임즈 런처를 활용해 인증하면 된다.

단, 이벤트 기간 내라도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코드가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즉시 종료되며, 증정된 코드는 인증 마감일인 9월 15일까지 등록되지 않으면 효력을 잃는다. 소멸된 코드는 별도로 보상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