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이브 기예모 대표, 한국 팬들을 위한 특별 영상 메시지 전달

유비소프트는 택티컬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한국 PC방 진출을 기념해 PC방 프리미엄 혜택과 관련된 특별 영상 메시지를 공개한다고 7월 9일 밝혔다.

유비소프트의 이브 기예모 대표와 알랭 코어 전무이사는 국내 <레인보우식스 시즈> 커뮤니티에 감사 인사와 함께 한국 PC방 이용자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공개했다.

이들은 “PC방 진출을 계기로 더 많은 한국의 게이머들이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진정한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하며, PC방에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모든 대원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게임 내 아이템인 부적(charm)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PC방 혜택에 따르면 라이선스 없이도 PC방에서는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며, 모든 오퍼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C방 전용 부적(총기 악세서리)도 사용 가능하다.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국내 PC방 유통 및 서비스는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담당하며 오는 3분기 내에 정식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유비소프트는 ‘E3 2019(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2019)’ 현장에서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한국 PC방 서비스 진출 및 3인 협동 PvE 게임 <레인보우식스 쿼런틴> 출시 예고 등 다양한 소식을 연이어 전한 바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꾸준한 업데이트, 지속적인 관리, 라운드제 방식의 짧은 플레이 시간, 소규모 인원의 전술적 협력 등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PC방 업계에서도 <레인보우식스 시즈>가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를 잇는 인기 FPS게임이 될 수 있을지 주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