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젠 5 2600 또는 라이젠 5 3600 프로세서와 ASUS 메인보드 패키지 가격 할인 실시
프로모션 진행: 아이닉스, 절강코퍼레이션, 리온시스템,  태성에프앤비, 상도지기

AMD코리아 CPU 세일즈팀은 대원CTS와 함께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 출시 기념 PC방 ‘C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7월 9일부터 아이닉스, 절강코퍼레이션, 리온시스템, 태성에프앤비, 상도지기에서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6코어 12쓰레드의 라이젠 5 2600 혹은 라이젠 5 3600 프로세서와 AM4 소켓 기반의 ASUS 메인보드를 지정된 수량 이상 구매하면 할인이 적용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된 3세대 AMD 라이젠 5 3600은 35MB의 고용량 게임 캐시와 IPC 개선, 클럭 향상으로 PC방 프리미엄 좌석에 걸맞는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6코어 12쓰레드의 AMD 라이젠 5 2600은 최신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충분한 멀티 코어 성능을 제공하는 게임용 프로세서로, 10만 원 중반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PC방에서 필요로 하는 게이밍 및 멀티태스킹 성능을 갖췄다.

AMD AM4 메인보드는 2020년까지 소켓이 그대로 유지되어 차세대 7nm 기반 CPU를 메인보드 변경 없이 업그레이드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판매되는 ASUS EX-A320M-GAMING 및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는 ASUS 5X PROTECTION III이 적용되어 장기적인 내구성을 보장하고, 4개의 메모리 슬롯을 지원, PC방에서 요구하는 안정성 및 확장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AMD코리아 CPU 세일즈팀 담당자는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주요 파트너들과 업그레이드 및 창업을 고려하고 계시는 PC방 업주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PC방 업주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동시에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안해 PC방 생태계를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