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지포스 GTX1650, GTX1660, GTX1660 Ti 시리즈 구매 시 게임 아이템 증정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 그래픽카드’ 구매 시 <배틀그라운드> 아이템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 증정 아이템은 <배틀그라운드> 내에서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NVIDIA 한정판 트랙슈트(NVIDIA 자켓&팬츠)’다.

번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 그래픽카드’ 제품군이다. △조텍 게이밍 지포 GTX1650 시리즈 △조텍 게이밍 지포스GTX1660 시리즈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60 Ti 시리즈 전 제품이 해당된다.

본 프로모션은 7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구매한 제품의 구매 영수증, 제품 시리얼 번호(S/N), 성함, 연락처를 조텍 쿠폰 교환 페이지에  입력해 리딤 코드를 받은 후, 해당 제품을 장착한 PC로 엔비디아 교환 페이지에서 아이템과 교환하면 된다. 코드 등록 만료일은 10월 31일이다. 조텍코리아에서의 리딤 코드 지급은 영업일 기준 최소 3일에서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ZOTAC GAMING GeForce GTX1660 Ti AMP 백플레이트’는 2개의 대형 팬과 3개의 히트 파이프, 그리고 대형 알루미늄 히트 싱크로 강력한 그래픽 그래픽 성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시원한 발열 해소 능력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