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그데이’ 퀴즈 맞히면 여름에 유용한 카카오프렌즈 경품 증정
7월 10일부터 5주간 ‘에어팟2’ 1,500개 증정하는 ‘카카오 배그데이’ 개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오는 7월 10일 개최하는 ‘카카오 배그데이’ 기념 사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5일 밝혔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GM 게시판에서 열린다. 이벤트 기간은 7월 9일까지로 ‘카카오 배그데이’ 안내 페이지에서 힌트를 얻어 퀴즈에 답을 댓글로 등록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름에 유용한 파인애플라이언 아이스텀블러 (5명), 미니얼굴쿠션 라이언+ 파인애플라이언 부채 (5명), 파인애플라이언 비치타올 (5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 배그데이’를 기다리는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카오 배그데이’는 PC방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여름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5주간 매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혜택도 파격적이다. 먼저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가 매회에 300개씩 총 1,500개가 마련된다. 또한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스페셜 한 경품도 풍성하게 마련하는 등 역대급 혜택 이벤트로 꾸며진다.

여기에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카카오 배그데이’가 함께하는 특별한 혜택 및 이벤트 딜도 선보인다.

참여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카카오 배그데이’를 검색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7월 10일 이벤트 시작과 함께 공개된다.

‘카카오 배그데이’ 기념 SNS공유 이벤트도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소식 공유하기를 누른 후 자신의 SNS에 전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서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