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60 시리즈 및 GTX1660 Ti 시리즈’, ‘RTX2060 시리즈’ 그래픽카드 7월 구매자 대상 썸머 패키지 증정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자사의 게이밍 지포스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썸머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60 및 GTX1660 Ti 시리즈’ 그래픽카드 4종 및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시리즈‘ 2종이다.

조텍이 준비한 썸머 패키지는 제품별로 상이하다. ‘GTX1660 시리즈 및 GTX1660 Ti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는 벨크로 타이와 마우스패드 2종이 제공된다. 케이블 선정리에 활용 가능한 ‘ZOTAC 벨크로 케이블 타이’는 고급 벨크로 재질로 제작되어 편리한 탈부착 및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ZOTAC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매끈한 표면 질감을 통해 부드러운 마우스 터칭이 가능하며, 마우스가 튀는 현상을 최소화한 패드다.

‘RTX2060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ZOTAC 3 in 1 멀티 케이블 키홀더’를 증정한다. 마이크로 5핀, 애플 라이트닝 8핀, USB-C 타입까지 3종류의 케이블을 하나로 합친 3 in 1 멀티 케이블을 키홀더 형태로 만들어 휴대가 용이하며 데이터 전송도 가능하다. 해당 케이블은 세련된 문양과 부드러운 질감의 고급 소재 케이스와 함께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은 조텍의 해당 그래픽카드 7월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사은품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