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팀과 캐릭터 팀 대결하는 ‘몬스터워’ 추가, 몬스터 변신 물약 획득 가능
8월 22일까지 역대급 보상 제공하는 대규모 ‘썸머 페스티벌’ 실시
‘테이베르스 에픽 무기/장비’, ‘천공의 조각’, ‘순수한 황금 증폭서’ 등 선물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용병 중개소 신규 모드 ‘몬스터워’를 업데이트하고, 여름 시즌 대규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6월 27일 밝혔다.

‘몬스터워’는 한 명이 무작위로 몬스터 팀이 되어 다른 세 명의 캐릭터 팀 유저와 전투를 진행하는 신규 모드로,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용병 중개소 주화’를 지급한다. 획득한 주화는 ‘초합금의 슈퍼 에일로이’, ‘금시사 트리투라’, ‘인류 배신자: 핀베르’, ‘하이퍼 메카 타우’ 등의 몬스터로 변신하는 물약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던파>에서는 오는 8월 22일까지 역대급 보상으로 구성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성장 지원 효과와 아이템을 지급하고, 95레벨 달성 후 ‘스펙쌓기’ 미션을 진행하면 ‘10강화 3재련 천공의 유산 무기 선택 상자’와 ‘천공의 조각’, ‘테이베르스 에픽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테이베르스 에픽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유저가 신규/복귀 유저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거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주화를 지급하며, 신규/복귀 유저와 함께 협동 플레이를 진행하면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획득한 주화는 ‘순수한 황금 증폭서’, ‘버프 레벨 +1 크리쳐’, ‘레이드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썸머 페스티벌’을 기념해 특별 미니 게임과 던전 플레이를 통한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먼저, ‘썸머 페스티벌’에서만 참여 가능한 던전 ‘피스 아일랜드 보물찾기’를 오픈한다. 던전에서 ‘일기’와 ‘지도 조각’을 모으면 ‘보물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보물 던전’을 완료할 경우 ‘스페셜 던전’에 추가 도전할 수 있다. 각 던전을 완료할 경우 ‘썸머 페스티벌 기념 주화’와 ‘알록달록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피스 아일랜드 보물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공격 또는 방어를 선택해 상대의 체력을 소진시키는 미니 게임 ‘수상 결투’를 선보이고, 승리할 경우 ‘썸머 페스티벌 기념 주화’와 ‘알록달록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물위의 승자/지배자 상자’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주화는 ‘14주년 썸머 페스티벌 주화 상점’에서 ‘천공의 조각 200개 상자’, ‘증폭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던파>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우 임원희와 정석용이 등장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겨울 ‘던파’의 홍보모델로 활약한 배우 임원희가 친구인 배우 정석용을 ‘던파’로 영입시키는 과정을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