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신제품 그래픽카드 ‘게인워드 지포스 GTX1660 Ti 고스트 OC D6 6G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게인워드 지포스 GTX1660 Ti 고스트 OC D6 6GB’는 1536개의 쿠다(CUDA) 코어, GDDR6 6GB 메모리를 갖춰 최신 게임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또 구리 베이스 방열판과 90mm의 듀얼 쿨링팬으로 쿨링 성능과 안정성을 높였고, 측면에 화이트 LED를 적용해 시각적인 만족감을 더했다.

디앤디컴이 공급하는 게인워드 그래픽카드는 디앤디컴의 전국 고객 서비스 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 3년의 사후 지원과 업그레이드된 ‘디앤디케어(DND Care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디앤디케어 혜택을 보장받는 디앤디컴 고객은, 구매 후 1년간 불량 발생 시 ‘왕복 택배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3개월 내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핀과 메모리 및 그래픽카드 슬롯도 무상 수리를 보장받을 수 있다. 또 케이스별 전담 상담을 제공하는 ‘확실한 상담서비스’와 2차 불량 발생 시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주는 ‘더하는 보증서비스’ 등도 지원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