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11번가에서 열리는 ‘엔비디아 워너비 브랜드’ 기획전에서 ‘게인워드(GAINWARD) 지포스 그래픽카드’ 2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6월 24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게인워드 지포스 RTX2060 페가수스 D6 6GB’과 ‘게인워드 지포스 GTX1660 Ti 페가수스 OC D6 6GB’ 두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대상 게인워드 페가수스 시리즈는 100mm급 싱글 쿨링팬과 유니크한 소형 바디 디자인을 적용한 모델로, PC방용 미니 케이스나 시스템 책상에 설치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을 품은 ‘게인워드 지포스 RTX2060 페가수스 D6 6GB’ 그래픽카드는 1920의 CUDA 코어와 1680MHz 부스터 클럭, 4+2 페이즈의 전원부를 갖췄으며, 실시간 광원 추적 기술인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과 인공지능 화질 보정 기술을 통해 새로운 수준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게인워드 지포스 GTX1660 Ti 페가수스 OC D6 6GB’는 1536개의 CUDA 코어와 1815MHz 부스터 클럭을 통해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4+2 페이즈의 탄탄한 전원부 구성으로 내구성과 안정성도 뛰어나다.

디앤디컴이 공급하는 게인워드 그래픽카드는 디앤디컴의 전국 고객 서비스 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 3년의 사후 지원과 업그레이드된 ‘디앤디케어(DND Care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디앤디케어 혜택을 보장받는 디앤디컴 고객은, 구매 후 1년간 불량 발생 시 ‘왕복 택배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3개월 내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핀과 메모리 및 그래픽카드 슬롯도 무상 수리를 보장받을 수 있다. 또 케이스별 전담 상담을 제공하는 ‘확실한 상담서비스’와 2차 불량 발생 시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주는 ‘더하는 보증서비스’ 등도 지원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