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외장 그래픽 박스(eGPU) ‘ZOTAC AMP BOX Mini’ 구매자에게 업그레이드된 보조 전원 8핀 케이블을 무상 지원한다고 밝혔다.

‘ZOTAC AMP BOX Mini’는 썬더볼트3(Thunderbolt3) 포트를 통해 노트북이나 미니 PC 등과 연결되는 외장 그래픽 박스(eGPU)이다.

조텍코리아는 공식 쇼핑몰 TAGTAG를 통해 ‘ZOTAC AMP BOX Mini’ 사용자 선착순 1,000명에게 8핀 케이블을 무상 지원하며, LG gram 패키지를 구매한 ‘ZOTAC AMP BOX Mini’ 사용자를 대상으로도 ‘TAGTAG’에 회원 가입 시, 8핀 케이블을 지원한다.

지난해 처음 출시된 ‘ZOTAC AMP BOX Mini’는 6핀 전원 케이블이 기본 제공돼, 8핀 전원 케이블을 이용하는 최신 그래픽카드 사용 시 별도의 전원 케이블을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에 조텍코리아는 본사와 협의, 별도의 8핀 케이블을 제작했으며, 최신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ZOTAC GAMING GeForce GTX1660 Ti Twin’까지 장착할 수 있도록 했다.

8핀 케이블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조텍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TAGTAG에 회원가입 후, 발행된 쿠폰을 통해 8핀 케이블을 신청하면 된다. 단, 택배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다. 8핀 케이블은 기본적으로 1대 무상 지원하며,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TAGTAG는 6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주 금요일에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그래픽카드 5대 한정 수량으로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