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내 다양한 콘텐츠 선보이는 ‘버파풀스토리’ 업데이트 예고
‘핑크빈’ 캐릭터, ‘훈련장’ 모드 등 업데이트 일정 공개
기대되는 콘텐츠 소재로 시 작성하는 ‘버파풀 신춘문예’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캐주얼 슈팅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버파풀스토리’를 앞두고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고 6월 21일 밝혔다.

먼저 27일에는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의 협업으로 인기 몬스터 ‘핑크빈’을 <버블파이터>의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또 게임 조작을 연습할 수 있는 ‘훈련장’ 모드를 업데이트하고, 게임 규칙을 커스텀할 수 있는 ‘크레이지 모드’에서 유저들의 플레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탑뷰’ 옵션을 추가한다.

7월 11일에는 서바이벌 형식의 게임모드 ‘붐힐월드’의 신규 맵 ‘베거이 사막’을 공개하며 7월 18일에는 ‘생존모드’의 ‘랭킹전’과 ‘경매나라 시즌7’을 오픈하는 등 여름 기간 동안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앞두고 7월 3일까지 ‘버파풀 신춘문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대되는 ‘버파풀스토리’ 콘텐츠를 소재로 짧은 시를 작성한 유저 중 10명을 선정해 ‘넥슨캐시’ 2만 원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천 원을 제공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와 손잡고 진행되는 ‘스우 드림 이벤트’에서는 7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스우 L4HC(30일)’ 의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