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6월 19일부터 2주간, ‘VIVE 유튜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VR 유튜버 무결의 VIVE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VIVE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22만 원 상당의 VIVE 업그레이드 키트를 무상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HTC VIVE는 4.5m X 4.5m의 룸스케일 트래킹을 지원해 원하는 공간 안에서 보다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을 유튜브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하게 되면 업그레이드 키트, VIVE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과 고급 VR 액세서리 브랜드 하이퍼킨의 헤드셋 스킨, 컨트롤러 스킨을 무료로 제공한다.

첫 번째 증정 혜택, VIVE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은 VIVE의 기본 밴드형 스트랩을 대체할 수 있는 액세서리이며 직관적인 사이즈 조절 다이얼과 뛰어난 음질의 일체형 내장 헤드폰이 탑재돼 있다. 또한 내부 패딩처리가 되어 있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이고 사용이 가능하다.

두 번째 증정 혜택 상품인 하이퍼킨의 헤드셋 스킨과 컨트롤러 스킨은 실리콘 재질의 보호 커버로, 움직임의 범위가 넓은 바이브 헤드셋의 얘기치 않은 파손의 위험을 낮춘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 폭이 넓은 것도 특징.

해당 프로모션은 VR 유튜버 무결 채널에 방문해 ‘무결이 쓰는 VR기기를 직구보다 싸게 사는 방법!!’ 영상 시청 후 콘텐츠를 통해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제공 되는 링크는 바이브스토어 유튜브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이며 유튜브 무결 채널 구독자들에게만 공개된다.

본 프로모션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약 2주간 진행 예정이지만 상품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