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지포스 RTX2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대량 구매한 PC방에 동급 그래픽카드를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 6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라인업별로 구매 수량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이벤트 참여 전 구매 조건을 확인해야 한다.

본 프로모션은 RTX20 시리즈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포스 RTX2080 Ti 시리즈는 40대 이상 △지포스 RTX2080 시리즈는 40대 이상 △지포스 RTX2070 시리즈 50대 이상 △지포스 RTX2060 시리즈 70대 이상 구매 시 동급 그래픽카드를 한 대 더 증정한다.

그래픽카드를 받기 위해서는 구매한 모델의 ‘구매 일자가 적힌 영수증(사진 혹은 캡쳐본)’과 ‘제품시리얼 넘버(사진)’, PC방 정보(사업자 등록증 등 PC방 증명 서류 1개)를 신청자 이름, 연락처와 함께 ‘msikr@naver.com’로 발송하면 확인을 거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2060 게이밍 Z 6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튜링’ 아키텍쳐를 적용해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며, 더 강력해진 쿨링 성능과 정숙성을 자랑하는 ‘트윈프로져7’이 탑재돼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그래픽카드 측면 로고와 두 개의 팬 주위에 배치된 RGB LED는 ‘미스틱 라이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튜닝 시스템을 꾸미기에 유리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