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는 최신 기술 탑재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나이트소드 RGB’와 ‘M55 RGB 프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나이트소드 RGB(NIGHTSWORD RGB)’는 18,000 DPI 광학센서와 스마트 무게 조정 시스템 등 최신 기술을 집약한 제품이며, ‘M55 RGB 프로’는 왼손잡이와 오른손잡이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그립 스타일에 최적화된 대칭형 게이밍 마우스다.

‘나이트소드 RGB’는 스마트 무게 조정 시스템(smart tunable weight system)을 탑재해 정밀한 측정(calibration) 및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우스의 밑면 무게추 2세트와 6곳의 장착 위치를 통해 120가지 방식으로 무게/균형을 설정할 수 있다. 이때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설정한 입력 무게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마우스 총 무게를 알려주고 무게와 위치에 따라 정확한 무게중심을 찾아내 사용자들에게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나이트소드 RGB’ 마우스는 픽스아트(PixArt)사와 제휴한 고정밀 옵티컬 센서인 ‘PMW3391’를 장착해 최대 18,000 DPI 민감도까지 1 DPI 단위로 조정할 수 있으며, 커세어 iCUE에서 매크로 및 리맵핑을 할 수 있는 10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 최대 5,000만 번 이상의 클릭 내구성을 갖춘 옴론 스위치, 4개의 서로 다른 구역에 적용되는 다이나믹한 RGB 조명 등을 갖춰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 다른 신제품 커세어 ‘M55 RGB 프로(M55 RGB PRO)’ 게이밍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 디자인으로 왼손잡이, 오른손잡이 게이머들이 모두 편안하게 사용하도록 설계했으며, 86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 시 피로가 덜한 것이 특징이다.

‘M55 RGB 프로’마우스는 12,400 DPI 옵티컬 센서를 갖추고 있으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5개의 DPI 사전 설정이 있어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다. 그 밖에 총 8개의 프로그래밍 가능 버튼, 최대 5,000만 번 이상의 클릭 내구성을 갖춘 옴론 스위치, 다이내믹한 RGB 조명 등으로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장한다.

한편, 커세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 주요 오픈마켓에서 ‘M55 RGB 프로’ 마우스 구매 시 커세어 로고가 새겨진 자석 메모홀더를, ‘나이트소드 RGB’ 구매자에게는 커세어 스포츠타월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