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PC방 전용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Twin 백플레이트 BULK’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Twin 백플레이트 BULK’는 PC방 대량 납품에 적합한 벌크 형태 모델이다. 불필요한 포장과 구성품을 덜어내 가격을 낮춘 가성비 모델로 기존 RTX2060 제품과 성능은 동일하다.

90mm 듀얼 팬, 6mm 구리 히트파이프, 후면 백플레이트를 탑재해 쿨링 성능이 뛰어나며, 튼튼한 기판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1,680MHz의 부스트 클럭으로 강력한 성능을 낸다.

최대 217mm의 콤팩트 사이즈로 케이스 호환성이 뛰어나며,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RTX2060 시리즈 60대 이상 구매 시 동일한 그래픽카드 1개와 스탠딩 배너를 증정하는 ‘더드림 프로모션’과 PC방에 플래그십 그래픽카드를 대여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게이밍 환경 체험을 선사하는 ‘PC방은 익스를 싣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조텍은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한 PC방에 ‘조텍 프리미엄 PC방’ 자격을 부여하고 현수막 이미지 제작, 프리미엄 A/S 서비스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