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자사 RTX2060 그래픽카드를 대량 구매한 PC방에 프리미엄 체험존 마련을 위한 ‘RTX2080 Ti 그래픽카드’ 4대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의 최상위 지포스 그래픽카드인 ‘ZOTAC GAMING GeForce RTX2080 Ti Extreme’을 지원하는 이번 ‘PC방은 익스를 싣고’ 프로모션은 PC방 성수기인 여름방학을 맞아 조텍 RTX 그래픽카드를 애용하는 전국 PC방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시리즈로, 70대 이상 구매한 PC방은 1개월 동안 최상급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80 Ti Extreme 4대를 무상 대여 받아 ‘조텍 프리미엄 익스트림 체험존’을 꾸려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익스트림 체험존 진행 시 RTX2080 Ti Extreme 제품에 대한 보증금 30%를 납입해야 한다. 보증금은 추후 제품 회수 시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사업자등록증, 구매영수증, 이름, 연락처, 주소를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eventkor@zotac.com)로 보내면 된다. 본 프로모션은 6월 15일부터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6월 12일부터 조텍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한 PC방에게 추가 그래픽카드 증정 및 홍보용 스탠딩 배너를 제공하는 ‘조텍 PC방 더드림 프로모션’을 3차로 앵콜 진행한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