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ASUS 유무선 공유기의 후기를 작성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S10’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3차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9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며, 이엠텍에서 유통하는 ASUS 유무선 공유기 전 제품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3차 경품 추첨은 별도로 진행되며, 간단한 온라인 구매 후기(쇼핑몰 상품 포토 리뷰, 블로그,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남긴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 ASUS 공유기의 구매 후기를 남긴 후 이름과 연락처 후기 주소(URL)를 이메일(event@emtekinc.co.kr)로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 발표는 7월 8일 이엠텍 홈페이지 또는 이엠텍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ASUS RT-AC58U 유무선 공유기는 2.4GHz x2 주파수 802.11n과 5GHz x2 주파수 802.11ac 모두 지원하는 듀얼 밴드 공유기이며, 4개의 외장 5dBi 안테나를 통해 안정적이고 넓은 Wi-Fi 영역을 제공한다.

또한 MU-MIMO 기술로 복수의 기기가 동시에 Wi-Fi를 사용하고자 할 때 Wi-Fi의 속도 저하를 방지하는 기술도 적용되었다. USB 저장 장치를 연결하여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ASUS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네트워크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ASUS RT-AC68U 유무선 공유기는 802.11ac 규격을 지원하는 듀얼밴드 공유기로 2.4GHz 대역 600Mbps와, 5GHz 대역 1300Mbps 속도의 Wi-Fi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WAN 포트 1개, LAN 포트 4개 제공하며, USB 2.0 / 3.0 포트 1개씩 구성되어 있다.

ASUS의 신호 증폭 기술인 AiRadar 기술이 적용돼 넓은 커버리지와 안정적인 신호 범위로 빠른 Wi-Fi 환경을 제공하며, ASUS AiCloud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의 자료 및 데이터 공유와 저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