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GB LED 사용 편의성 높이는 8포트 ARGB 허브, 추가 LED 팬 증정 프로모션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미들타워 튜닝 케이스 ‘MSI MAG 뱀파이어 010’ 구매 시 ARGB(Addressable RGB) 허브와 ARGB LED 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SI MAG 뱀파이어 010’은 최대 높이 167mm의 CPU 쿨러와 최대 길이 350mm의 그래픽카드, 최대 길이 200mm의 ATX 파워서플라이를 장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뛰어난 부품 확장성을 갖춘 케이스다.

최대 6개의 쿨링팬을 장착할 수 있는 ‘MSI MAG 뱀파이어 010’ 케이스는 4mm 두께의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과 ARGB 기술을 적용한 LED를 탑재해 튜닝성도 우수하다.

MSI는 기존 모델에 제공되던 5V 3pin 타입의 ARGB LED 팬을 직접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메인보드가 제한적이라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최대 8개의 ARGB LED를 연결하고 효과까지 변경할 수 있는 ARGB 허브를 기본 제공하는 한편, ARGB LED 팬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 상품성을 높였다.

프로모션은 2019년 6월 10일부터 소진 시까지 계속되며,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주요 오픈마켓과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