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를 표현한 테마곡 ‘The Archer Awakens’ 공개
NCSOUND 작곡, 가수 정동하와 유명 기타리스트 타미 김 등이 참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서 ‘궁사’ 테마의 디지털 싱글 OST(Original Sound Track)를 발매했다고 6월 13일 밝혔다.

<블소>는 신규 클래스 ‘궁사’의 업데이트와 함께 테마곡 ‘The Archer Awakens’를 공개했다. 활이 주무기인 궁사의 빠른 스킬과 강력한 액션을 하드 록(Hard Rock)으로 표현했다. 시원한 보컬 멜로디와 직관적인 가사, 속도감 있는 기타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게임 내 모든 사운드를 담당하는 ‘NCSOUND’가 ‘The Archer Awakens’의 작곡을 맡았다. <블소>와 <리니지2>의 OST로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제이미 크리스토퍼슨(Jamie Christopherson)이 편곡을 진행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정동하가 보컬로 참여하고, 유명 기타리스트 타미 김(Tommy Kim)이 기타 연주를 맡았다.

이용자는 ‘궁사’의 플레이 영상과 OST 녹음 현장 모습을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의 ‘The Archer Awakens’ 음원은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스포티파이(Spotify) 등)와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