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레전드> 시원한 여름을 즐기러 가요! ‘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
상태바
<뮤 레전드> 시원한 여름을 즐기러 가요! ‘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
  • 승인 2019.06.13 15:20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7/11, 웹젠 ‘뮤 레전드’ 신규 이벤트 필드 및 콘텐츠 추가
‘카리브 파라다이스’ 일일 퀘스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 획득 가능
‘레전드 오브 다이스’, ‘시원 상큼 얼음축제’ 이벤트 열고 보상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뮤 레전드>에서 여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월 13일 밝혔다.

<뮤 레전드>는 신규 이벤트 필드 ‘카리브 파라다이스’를 추가하고, 7월 11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는 무역도시 ‘오르도르’에 위치한 포탈을 통해 ‘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 필드에 입장 가능하다. ‘카리브 파라다이스’에서는 ‘NPC 벤티’가 제공하는 일일 퀘스트 3개를 받을 수 있다.

해수욕장 및 마을, 선착장 필드에서 각각 진행되는 퀘스트 보상으로는 ‘시원 상큼 얼음축제 이벤트 아이템 제작 재료’, ‘레전드 오브 다이스 주사위 물약’, ‘영혼 조각칼’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필드에 특정 주기로 소환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혼 경험치 알약(1억)’, ‘각성 유물 성장 물약(1억)’, ‘관리자의 시선’ 등 고급 아이템이 지급된다.

웹젠은 ‘레전드 오브 다이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사위를 굴려 칸을 이동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추가로 상자 성장 경험치를 누적해 더욱 높은 등급의 ‘보물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시원 상큼 얼음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리브 파라다이스’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한 재료(원형 초콜릿, 과자 토핑, 라임, 얼음) 아이템으로 ‘생명력 회복’, ‘공격력 50% 증가’ 등의 다양한 효과를 가진 이벤트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에 출석 스탬프를 모으면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스탬프는 하루에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으며, ‘각성 유물 정수 선택 상자(5개)’과 ‘신화 탈리스만 코어’, ‘펫 선택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창민 2019-06-14 17:15:55
뮤레전드 PC방에서 하는 꼴을 못봤는데 ..

서재구 2019-06-13 16:47:04
같이가요 카리브 파라다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