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가 RTX20 그래픽카드를 대량 구매한 PC방에 추가로 1대를 무상 증정하는 ‘더드림 PC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차 앵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시리즈를 60대 이상 구매한 PC방에 해당 제품을 1대 더 증정하는 내용이며, 광고용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탠딩 X배너를 함께 지원한다. 특히 이번 3차 행사에서는 배수 적용이 가능해, RTX2060 그래픽카드를 120대 이상 구매한 경우에는 추가로 2대를 더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조텍은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60 시리즈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60 Ti 시리즈를 각 50대 이상 구매한 PC방에 조텍이 직접 디자인 제작한 실외용 광고 거치대인 스탠딩 X배너를 지원하는 ‘PC방 X배너 증정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프로모션 신청은 사업자등록증, 구매영수증, 이름, 연락처, 주소, 배너용 문구를 프로모션 담당자 이메일(lunamoon@zotac.com)이나 해당 판매처에 보내면 완료된다. 6월 1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조텍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한 PC방에게 ‘조텍 프리미엄 PC방’ 자격을 부여해 현수막 이미지 제작, 프리미엄 A/S 서비스 등 여러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