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주요 컴퓨터 쇼핑몰을 대상으로 이엠텍 사파이어 라데온 RX590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에세 <레지던트 이블2(Resident Evil 2)>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2019년 6월 6일부터 6월 29일까지 컴퓨존, 아이코다 또는 조이젠을 통해 진행되며, 이엠텍 사파이어 라데온 RX590 시리즈 구매 고객이 이엠텍 홈페이지에서 구매 증빙 자료와 함께 신청하면 응모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인 이엠텍 사파이어 라데온 RX590 시리즈는 기존 14nm FinFET 공정에서 더욱 미세화 된 12nm FinFET 공정으로 생산된 AMD 라데온 RX590 GPU가 장착된 그래픽카드로, 2,304개의 스트림프로세서와 256비트 GDDR5 8GB 메모리를 기반으로 1,560MHz에 달하는 부스트 클럭과 8,400MHz의 메모리 클럭이 적용돼 VR 및 고해상도 게임에서도 쾌적한 플레이를 보장한다.

또한, 8mm 2개, 6mm 2개로 구성된 총 4개의 냉각 히트파이프와 듀얼 볼 베어링 방식의 95mm 쿨링팬으로 GPU의 발열을 빠르게 해소함과 동시에 낮은 온도에서는 쿨링팬의 동작을 멈추는 제로팬 기술을 적용해 더 낮은 소음을 실현해 고사양 게임을 장시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뿐 만 아니라, 블랙 다이아몬드 초크를 적용한 6페이즈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 스페셜 에디션의 색상을 담아 낸 백플레이트 등 다양한 부분에서 게이머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신청자는 함께 진행 중인 AMD 50주년 창립 기념행사와 중복 신청이 가능해 총 3개의 게임을 지급받을 수 있다. 지급받은 쿠폰 코드 사용 시 구매한 라데온 그래픽카드가 반드시 장착되어 있어야 하며, Steam 플랫폼의 가입이 선행돼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