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는 32형 TV ‘A32FH’ 제품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 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만 원(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32형 TV를 18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도 무료로 진행된다.

광시야각 Full HD 해상도의 더 선명한 화질
A32FH는 Full HD 해상도의 밝고 선명한 고화질의 화면을 제공하며 빠른 응답속도로 역동적인 화면도 잔상 없이 즐길 수 있다. 178도의 광시야각과 높은 색재현율로 뛰어난 색감을 표현하는 패널을 적용해 세컨드 TV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초슬림 디자인에 트렌디한 엔젤윙 스탠드로 다양한 공간에 잘 어울린다.

다양한 입력단자로 구현한 자유로운 연결성
USB 포트가 내장되어있어 USB 저장장치에 담긴 영화, 동영상, 음악, 사진 등을 간편하게 TV의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최신 HDMI 단자 3개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디지털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크로마 서브샘플링 4:4:4를 지원, PC 모니터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6W의 스테레오 스피커 2개를 장착해 입체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다.

에너지 효율 1등급과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
고급스러운 블랙 하이글로시와 슬림 베젤 디자인으로 개방감이 뛰어난 A32FH TV는 100x100mm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 사용이 가능하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초절전 보드 설계가 적용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