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2주년에 앞서 기념 웹페이지 및 ‘TJ의 쿠폰’ 이벤트 정보 공개
오는 19일부터 클래스 리부트, 월드 공성전, 월드 진영전 등 신규 콘텐츠 순차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서비스 2주년 기념 웹페이지를 오픈하고, ‘TJ의 쿠폰’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리니지M>은 2주년을 기념해 총 4종의 ‘TJ의 쿠폰’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TJ의 쿠폰-복구’,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 ‘TJ의 쿠폰-마법인형’ 중 원하는 티켓을 2개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TJ의 쿠폰’의 사용 기간은 오는 6월 19일부터 7월 3일 정기점검 전까지다. ‘TJ의 쿠폰’ 적용(복구, 재강화, 재합성) 가능 대상은 <리니지M> 정식 서비스 이후부터 12일 오전 5시까지 시도했던 강화 및 합성 실패 기록에 한해 가능하다. 지난 1주년 ‘TJ의 쿠폰’을 통해 복구/재강화/재합성에 성공한 이력들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엔씨소프트는 2주년 맞이 업데이트 계획도 사전 공개했다. 이용자는 19일부터 ‘클래스 리부트’, ‘월드 공성전’, ‘월드 진영전’ 등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출시 2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6월 26일까지 ‘2주년 전야제 큐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