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3>로 이어지는 새로운 DLC를 7월 9일까지 무료로 플레이 가능

2K와 기어박스소프트웨어 그리고 기어박스퀘벡스튜디오는 신규 다운로드 캠페인 확장팩 <보더랜드2: 지휘관 릴리스 & 생츄어리를 위한 전쟁>을 엑스박스 원(Xbox One),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 4), 스팀(Steam)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보더랜드2: 지휘관 릴리스 & 생츄어리를 위한 전쟁>은 2012년 출시되어 각종 수상경력을 보유한 <보더랜드2>의 다섯 번째 캠페인 DLC로, 오는 9월 13일 출시되는 <보더랜드3>로 이어지는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보더랜드2>의 주요 스토리 직후에 벌어지는 내용으로, 볼트 지도를 빼앗기고 생츄어리는 점령당하고, 판도라는 독가스에 오염되는 절망적인 상황에서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마야, 살바도르와 같은 전설적인 볼트 헌터로 플레이하면서 릴리스와 크림슨 레이더에게 합류해 볼트 지도를 손에 넣으려는 악당에 맞서야 한다.

<보더랜드2>와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한국 시간 기준 7월 9일 오후 3시 59분까지 DLC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DLC를 플레이하려면 스팀에서 <보더랜드2> 또는 엑스박스 원과 플레이스테이션4에서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이 필요하다.

아직 <보더랜드2>를 플레이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30레벨 볼트 헌터를 생성해 바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플레이어는 레벨 제한 80까지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

아직 <보더랜드2>를 보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세 플랫폼의 이벤트에서 <보더랜드2>와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는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이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포함된다고 발표, 가입만 하면 추가 비용 없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엑스박스 원에서는 오는 17일까지 85% 할인된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를 구독자는 7월 2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4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스팀에서는 6월 17일까지 97% 할인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