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7세대 ‘트윈프로져7’ 쿨링 솔루션을 장착한 ‘MSI 지포스 RTX2070 게이밍 X 8GB 트윈프로져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MSI의 최신 7세대 ‘트윈프로져7’ 쿨링 솔루션이 장착돼 강력한 쿨링 성능과 뛰어난 정숙성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톡스 3.0 팬’은 풍량은 늘리고 소음을 줄여주며 ‘더블 볼 베어링’ 기술 적용으로 팬의 성능과 내구성이 더욱 강화됐다.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동작하는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은 GPU 온도가 60℃ 미만일 때 팬의 회전을 멈춰 소음을 억제한다. 방열판 부품은 열전도율이 높은 구리로 제작하였으며, MSI만의 프리미엄 열전도체를 사용해 더욱 효율적으로 발열을 처리한다.

또한, 신제품은 측면 MSI 로고와 쿨링팬 주위에 RGB LED가 있어 화려한 튜닝 시스템을 구성하기에도 적합하다.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의 ‘미스틱 라이트’를 통해 RGB LED를 제어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들을 동기화할 수도 있다.

한편, MSI는 ‘MSI 지포스 RTX2070 게이밍 X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