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는 신제품 ‘Ncore 디아나 풀 아크릴 레인보우 LUNAR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마 신화 속 ‘달의 여신’의 이름을 딴 ‘디아나’ 케이스는 레인보우 Lunar팬의 튜닝 효과와 풀 메쉬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미들타워 케이스다.

3개의 레인보우 루나 쿨러와 풀아크릴 측면 패널의 조화로 화려한 튜닝 효과를 제공하는 디아나 케이스는, 깔끔하게 도장된 섀시 내부에 편리한 조립을 위한 선정리홀과 하단 파워 가림막을 마련했으며, 전면 흡기, 상단 배기, 바닥면 흡기 모두에 먼지필터를 적용해 청결한 내부를 유지할 수 있다.

ODD 장착을 지원하는 전면에 2개의 120mm 레인보우 Lunar 쿨러와 메쉬 디자인을 적용했고, 후면에 1개의 120mm 레인보우 Lunar 쿨러를 추가로 배치해 공기의 흐름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제품 상단과 파워 가림막 상단에 4개까지 추가 쿨링팬 설치가 가능해, 최대 7개 쿨링팬 구성이 가능하며, 더 강력한 쿨링 성능을 원할 경우 전면 2열 라디형 수랭 쿨러 설치도 가능하다.

185mm의 넉넉한 폭을 지닌 디아나는 최대 158mm 높이의 공랭 쿨러와, 최대 365mm 길이의 VGA 설치가 가능하며, HDD는 최대 2개, SSD는 최대 6개까지 설치할 수 있는 6개의 스토리지 베이를 제공한다.

한편, 앱코는 디아나 케이스의 출시를 기념해 6월 5일 부터 6월 9일까지 할인가 27,500원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