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오전 5시 한국 서비스 오픈
최신 확장팩 ‘군단’ 콘텐츠, 한국 서비스 기념 꾸미기 아이템 ‘갓’ 제공
풍성한 PC방 혜택 및 프로모션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이 오는 6월 8일 오전 5시부터 대망의 정식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패스오브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하고 그라인딩기어게임즈가 개발한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인기 게임으로, 핵앤슬래시 특유의 액션과 타격감, 무한대에 가까운 캐릭터 성장 빌드와 현존 액션 RPG 최대 규모의 게임 콘텐츠를 자랑한다.

지난 5월 30일부터 진행된 사전 체험 기간 동안 매일 10만명의 이용자가 몰리며 기대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용자는 8일 한국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최신 확장팩인 <패스오브엑자일: 군단> 리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한국 서비스를  기념해 특별히 준비된 꾸미기 아이템 ‘갓’을 액트 6까지 완료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PC방 전용 코스튬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 푸짐한 편의 및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PC방 누적 이용 시간에 따라 ‘고위 천사의 날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패스오브엑자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전국 PC방에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