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E3에 앞서 보더랜드 프랜차이즈 할인 이벤트와 ‘보더랜드 볼트 인사이더 프로그램(Vault Insider Program, VIP)’에 관한 내용을 공개했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스팀에서 보더랜드 프랜차이즈를 할인해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은 90% 할인,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은 3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에 가입하면 6월 무료 게임 혜택에 포함된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을 7월 2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4를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올해 최고의 엑스박스(Xbox) 상품 이벤트의 일환으로 엑스박스 원(Xbox One)에서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을 33% 할인한다.

또한 게임을 즐기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보더랜드 VIP의 시즌 1 보상을 6월 7일부터 지급할 계획이다.

‘볼트 인사이더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보더랜드3> 볼트 헌터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포함한 시즌 1 보상에 대한 세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은 <보더랜드2>와 <보더랜드: 프리 시퀄>과 두 타이틀의 모든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포함하며,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은 새로운 무기와 함께 비주얼과 게임플레이가 개선되며 4개의 애드온 팩 등으로 강화된 타이틀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