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刊 아이러브PC방 6월 창간 20주년 특집호(통권 343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아이러브PC방 창간 20주년 각계 대표 축사

지난 20년 동안 한결같이 성원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20주년을 축하해주신 각계 대표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PC방 산업 발전, 게임 및 IT 등 유관 업계와의 적극적인 교류와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매체로서의 역량을 키워나가기 위해 정진하겠습니다.

아이러브PC방 편집장 이광한 외 임직원 일동


아산 엔젤 PC방  대표 현미자

전국의 PC방 대표님들에게 발 빠른 정보를 제공하는 PC방 전문 미디어 아이러브PC방의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PC방 점주로서 양질의 정보들을 손쉽게 접할 수 있고, 실제 현장에 적용할 수 있어 직접적인 도움이 되었습니다. 점주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간절한 목소리를 반영해주신 아이러브PC방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희로애락의 현장을 저희와 함께 오랜 시간 동행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인천 텐지 PC방  대표 김원진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 기사를 읽으면서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참신하고 획기적인 기사 기대하고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는 아이러브PC방이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최승재

아이러브PC방의 뜻깊은 창간 20주년을 전국 700만 소상공인 여러분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러브PC방은 우리나라 온라인 시대를 여는 태동기에 설립돼 국내 온라인 네트워크의 중심인 PC방과 함께 해왔습니다.

PC방이라는 말조차 생소하던 시대부터 PC방 사장님들에게 새롭고 유익한 정보를 전하고, 인터넷 문화의 새 지평을 열어온 아이러브PC방을 통해 우리나라 인터넷 인프라와 문화는 세계 최고 수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격변의 미디어 환경 속 전문 분야에서 2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매체를 이끌어온 아이러브PC방 관계자 여러분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지금까지 흔들림 없이 한길을 걸어오며 발전해온 아이러브PC방이 앞으로도 배전의 성장을 이루길 기원하며, 소상공인연합회는 PC방 산업 소상공인 여러분의 현안 해결과 권익 제고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아이러브PC방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  중앙회장 김병수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PC방 업계를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러브PC방은 PC방 업계를 비롯해 소상공인 관련 주요 정책들에 대해 정확한 정보전달 및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취재 및 의견전달 등의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앞으로도 대표 PC방 전문지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주시고, 더욱 발전해나가길 기원하겠습니다.


한국인터넷콘텐츠서비스협동조합  이사장 최윤식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항상 PC방 업계의 입장을 대변하며, 또 현안과 불합리한 규제에 대해서는 머리를 맞대고 함께 고민을 하는 업계 정론지로서의 역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게임, 컴퓨팅은 물론 4차 산업에 이르는 모든 분야의 정보를 전하는 종합 정보지로, 또 앞으로의 시간이 더 기대되는 언론으로 성장해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이닉스  운영자 양승일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10만 아이닉스 회원님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PC방의 올바른 문화 정착과 고통 해결을 위해 항상 귀기울여준 노고에 감사드리고, 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피예모  운영자 서희원

대한민국 대표 PC방 전문 미디어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년 동안 우리나라 PC방 문화를 아이러브PC방이 함께하며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앞으로 20년, 30년, 그 이후까지도 PC방 업계와 함께 더욱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엔미디어플랫폼  대표 송재화

PC방 종주국. 대한민국 PC방의 역사와 함께한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20년도 깊은 통찰력과 냉철한 분석을 통해 PC방 산업의 비전을 제시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디어웹  대표 김종인

아이러브PC방 창간 20주년을 뜨겁게 축하드립니다. 아이러브PC방은 지난 20년 동안 PC방 업계의 든든한 동반자로 PC방 시장의 변화와 발전을 견인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급변하는 PC방 시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내는 PC방 업계의 전문 매체로 거듭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지매니저/박스소프트  대표 박상청

PC방 전문 대표 미디어로 자리를 지켜온 아이러브PC방 20주년을 진심을 축하드립니다. 유익한 최신 정보와 업계 흐름을 빠르게 볼 수 있도록 전해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PC방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 오랫동안 함께해주시길 기원합니다.


넥슨코리아  대표 이정헌

PC방의 역사와 함께 성장해온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PC방 업계의 발 빠른 소식과 정확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해주는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콘텐츠로 게임산업의 발전과 PC방 업계 활성화에 더욱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독자들에게 신뢰 받는 매체로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라이엇게임즈  한국대표 박준규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 중 한 명이기에 PC방은 그야말로 게임을 즐기는 많은 이들의 문화공간이라 생각합니다. 때문에 더더욱 전국 PC방을 비롯해 게임업계와 PC방 관련 다양한 분야 곳곳의 소식, 정보를 전해주시는 아이러브PC방을 애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러브PC방의 탄탄한 성장과 도전을 기대하며, 다양한 소식과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  사장 전동진

PC방은 우리나라의 앞선 게임 문화와 열정적인 e스포츠가 탄생할 수 있었던 둥지이자, 신나는 게임 경험과 소통을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PC방 업계를 위한 정보 창구이자 소통을 위한 사랑방으로서 한 길을 걸어오신 아이러브PC방의 스무 살 생일,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PC방과 게임 업계, 그리고 플레이어들에게 변함없이 큰 사랑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 조계현

국내 PC방 문화의 태동과 함께해온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PC방은 게임인들과 직접 호흡하는 대표적인 여가 문화 공간으로 발전해 왔으며, 이 과정에서 유용한 정보와 소식을 전하며 PC방 업계의 발전에 오랜 기간 힘써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PC방 전문 미디어로 계속해서 성장하고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 장인아

아이러브PC방은 지난 20년간 게임산업의 한 축을 이뤄온 PC방 업계의 전문 미디어로서 산업의 좌표 역할을 다하며, 다양하게 변화해온 게임산업의 흐름을 발 빠르게 전달해왔습니다. 특히 게임업계와 PC방 점주들과의 소통에 힘쓰며 게임회사들이 PC방 정책을 마련하는데 꼭 필요한 존재로 지대한 공헌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간의 발자취와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도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눈부신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웹젠  대표 김태영

국내 최고의 PC방 전문 미디어 아이러브PC방 창간 20주년을 축하합니다! 지난 20년간 게임과 PC방 업계에 대한 균형 잡힌 시각과 정보력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들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에도 독자와 PC방 및 게임업계 종사자들에게 시장 곳곳의 좋은 소식들을 전해주시기를 기대하며, 계속해서 게임산업의 발전과 함께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엠게임  대표 권이형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게임산업 태동기부터 PC방 업계의 입장을 대변하고 다양한 소식을 전달해온 아이러브PC방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게임 업계와 PC방이 상생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해주시길 바라며, 아이러브PC방의 성장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펄어비스  대표 정경인

아이러브PC방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아이러브PC방은 게임업계 및 PC방 업계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며 업계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깊이 있는 취재력을 바탕으로 독자와 게임인들의 동반자로 든든한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펍지  대표 김창한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게임인이 한데 모여 정보와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PC방 인프라 확대에 힘써온 지난 20년 간의 노고에 게임 업계 일원으로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게임사와 PC방 산업의 가교로서 건강한 게임 생태계 확립을 위해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아이러브PC방이 이어갈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


넷마블  대표 권영식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심도 있고 전문적인 기사를 통해 게임 산업에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 온 귀사의 노고와 열정에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생생하고 유용한 정보 제공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PC방 전문 미디어로서의 명맥을 오랫동안 이어나가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아이러브PC방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무한한 발전과 도약을 기원합니다.


AMD  CPU 총괄 고춘일

PC방 산업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하며 여전히 IT 시장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이러브PC방은 관련 소식을 가장 발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PC방 산업 발전에 크게 공헌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19년은 AMD가 50주년을 맞이한 뜻깊은 해이기도 하며, 최고의 기술로 PC방 업계에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러브PC방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날로 발전하며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엔비디아코리아 컨슈머 부문  대표 김승규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 PC방 역사와 함께 해온 독보적인 PC방 전문 매체인 아이러브PC방은 발 빠르게 업계 소식을 전달함으로써, 국내 시장의 든든한 이정표이자 업계와 유저들을 잇는 다리 역할을 해왔습니다. 또한 끊임없는 발전과 변화를 거듭해 온 게임과 PC방 산업의 동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견고한 PC방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앞으로도 PC방 문화와 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원활한 소통의 장을 계속해서 열어 주시길 바랍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장 고순동

아이러브PC방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년 동안 한 길을 달려온 아이러브PC방의 노고에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깊이 있고 유용한 콘텐츠로 업계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주시길 바랍니다.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알찬 PC방 업계 소식과 발 빠른 게임 및 IT정보 전달로 시장을 선도하는 아이러브PC방이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대원CTS  대표 정명천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축하합니다. 아이러브PC방은 컴퓨팅 관련 IT업계 소식을 누구보다 발 빠르게 PC방 사장님들께 전해왔으며, 게임과 조립PC 분야의 발전에 큰 영향을 준 매체입니다. 앞으로도 힘찬 목소리로 업계의 정보를 정확하게 전해주시기를 바라며 PC방 업계를 대표하는 미디어로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엠텍아이엔씨  대표 이덕수

아이러브PC방의 스무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전국의 PC방과 관련 산업의 길라잡이가 되어주시는 아이러브PC방이 앞으로도 더 유익하고 좋은 정보를 기반으로 PC방 매거진의 주축으로 더 크게 성장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디앤디컴  대표 최유길

아이러브PC방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을 이뤄 30주년, 40주년, 그 이후로도 끊임없이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저희 디앤디컴도 오랜 시간 아이러브PC방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