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한국 지사장 David Fu)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NVIDIA Quadro를 탑재한 강력한 스튜디오용 미니 PC ProArt PA9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문가용 ProArt PA90은 강력한 인텔의 i9-9900K 프로세서와 NVIDIA의 Quadro GPU를 기반으로 전문가에게 만족스러운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ProArt PA90은 다크 그레이 컬러 원통형 디자인으로 높이 36.57cm, 너비 17.52cm의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내부 수랭 쿨링 솔루션으로 안정성과 정숙함을 제공한다. 내부 온도에 맞춰 상단 전동식 커버가 자동으로 움직여 공기의 흐름을 최적화하며, 풀로드 상태에서도 32dB에 불과한 낮은 소음으로 일반 PC보다 40%이상 높은 정숙성을 보여준다.

인텔 Core i9을 탑재, i7보다 30% 이상 성능이 향상됐다. 특히 NVIDIA Quadro 칩셋을 탑재해 렌더링 및 3D 모델링 작업 등에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더불어, 10bit 컬러 출력이 가능해 대형 워크스테이션 대체 솔루션으로도 유용하다.

최대 64GB의 DDR4 메모리 지원 및 NVMe 기반의 M.2 SSD를 비롯한 2.5인치 HDD 지원으로 최대 2개의 대용량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하며, 인텔 옵테인 기술로 스토리지 및 메모리 성능 향상으로 작업 효율을 높여준다.

최대 40Gbps의 전송속도로 외부 장치의 데이터를 읽어 들이거나 전송할 수 있는 Thunderbolt3 인터페이스 2개를 제공하고 있으며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여러 장치를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USB 3.1 Gen 2 포트 4개, DisplayPort 포트 4개, Wi-Fi 안테나, 기가비트 RJ45 이더넷 포트 등 폭넓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