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는 대만 컴퓨텍스 2019 박람회에서 진행한 부스 전시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는 TWTC 난강홀 4층 N0506 부스에서 국내 기술로 개발된 다양한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선보여 수많은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마이크로닉스는 컴퓨텍스를 통해 수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 II의 확장된 라인업과 해외 수출 시장 공략을 위한 캐슬론 시리즈, 그리고 고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아스트로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또한 마이크로닉스의 자체 개발 케이스로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MASTER M200’과 ‘MASTER M400’, 수려한 전면 RGB LED를 적용한 ‘L1’, ‘L2’ 등 신규 제품들이 대거 전시되어 참관객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마이크로닉스의 신규제품으로 양측면 힌지 사이드패널 방식을 적용한 ‘MASTER T1’, 140mm 스퀘어 팬을 적용한 ‘MASTER T2’, 140mm 팬을 적용해 쾌적한 시스템을 갖춘 ‘MASTER Z4’ 등, 프리미엄 케이스들도 전시됐으며, ‘MASTER T500’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MASTER T500V 화이트’, L 시리즈의 프리미엄 신제품 ‘L3’ 등,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패밀리 제품도 관심을 모았다.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기어 시리즈 ‘MANIC X48’ 완전 방수 게이밍 키보드, ‘MANIC HS-510’ 헤드셋, ‘ROUND STUDIO BT-1000’ 블루투스 스피커 등도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마이크로닉스가 개발한 ‘마닉축’을 적용한 ‘MANIC X70’ 게이밍 키보드는 조그다이얼 스위치, 다용도 기능키를 적용, 화려한 LED 효과를 더해 경쾌한 타건감과 화려한 연출을 선보였다.

화려한 LED가 돋보이는 ‘템페스트2’ 냉각팬과 출시 예정인 ‘템페스트2 RGB’, ‘MANIC 트윙클 RGB SYNC’ 제품도 공개됐다.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기술인 ‘듀얼 임펠러’ 구조를 적용한 템페스트2는 강력한 냉각 성능과 개성 넘치는 시스템 연출이 가능한 엣지 LED를 갖췄으며, MANIC 트윙클 RGB SYNC는 디지털 LED 컨트롤로 화려한 연출 효과를 뽐내며 전시 부스를 수놓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