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코리아(대표 김승규)가 6월 12일부터 열리는 지포스 RTX시리즈 그래픽카드 PC방 업그레이드 세미나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신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의 합리적 PC방 도입을 안내하는 이번 세미나는 원주, 수원, 창원 지역에서 진행되며, 최신 지포스 RTX 시리즈와 첨단 그래픽 기술을 소개하고, 최근 PC 게임의 트렌드 동향과 유용한 PC방 프로모션 정보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PC방 세미나는 지역별로 개최 일정이 다르다. 엔비디아는 6월 12일 강원도 원주시를 시작으로 13일 경기도 수원시, 18일에는 경남 창원시에서 PC방 업주들과 만난다.
 
12일 원주 세미나는 강원 원주시 시청로 3 로얄타워 7층에 있는 ‘원주 디누보 스시베이’에서 진행되며, 13일 수원 세미나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1 ‘수원 무스쿠스’에서 진행된다. 마지막 18일 창원 세미나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181 재단법인창원문화재단성산아트홀 ‘성산아트부페’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참석자 전원에게 저녁식사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지포스 RTX2080 및 RTX2070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PC방 업주는 ‘참가 신청 페이지(바로가기)’에 직접 접속하거나 아래 이미지를 클릭한 후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