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연구 기관 ‘WitsView’의 발표, 2018년 게이밍 모니터 성장률 1위 차지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글로벌 연구 기관 ‘WitsView’가 발표한 2018년 게이밍 모니터 성장률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해당 자료에 따르면, MSI는 2018년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는 한편, 게이밍 모니터 성장률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이는 MSI가 모니터 사업에 뛰어든 지 불과 2년 만에 거둔 성과로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방증이다.

MSI는 스틸 시리즈 ‘게임 센스’ 기술을 적용한 ‘MSI 옵틱스 MPG27CQ’를 시작으로, MSI 미스틱 라이트 기술 기반의 RGB LED가 적용된 ‘MSI 옵틱스 MAG321CQR’, ‘MSI 옵틱스 MAG271CR’ 등 MSI 고유의 디자인이 적용된 게이밍 모니터를 2018년 하반기부터 선보이며,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2019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MSI 옵틱스 MAG341CQR’는 34형 21:9 울트라 와이드 패널에 HDR 400, 144Hz 주사율, 1ms 응답속도, 스틸시리즈 ‘게임 센스’, 얼굴 인식 기술과 Ai요소를 통합한 제품으로 최적의 게임 환경을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MSI는 ‘MSI 게이밍 OSD’ 프로그램을 통해 마우스로 편리하게 모니터 기능을 설정할 수 있게 했으며, 모니터에 5방향 조이스틱을 배치해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MSI 게이밍 모니터는 CES 어워드와 Taiwan Excellence Silver Awards, Best Choice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와 Eurogamer, IGN 최고의 eSports 게이밍 모니터 어워드 등 다수의 어워드를 수상하며 글로벌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