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선불기기 ‘게토셀프G’에 일부 기능을 개선한 신규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카드 결제내용 확인 시스템의 개선과 스팀월렛 10% 추가 지급, 안내 음성 업그레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카드 결제내용은 기존 이용 내용이 많을 경우 로딩이 지연되는 증상을 개선했으며, 7일 전 이용 내용이 모두 출력되던 방식에서 최대 7일까지 일 단위로 검색이 가능하도록 변경된다.

스팀 월렛 추가 지급은 10,000원권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로, 지난 4월 말부터 시작된 카운터 관리프로그램에 이어 선불기기로 확대 적용되는 내용이다. 업데이트 적용 시 기존 명칭인 스팀캐시 대신 새로운 이름인 ‘스팀월렛키’로 변경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행사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구매 후에는 환불되지 않으므로 고객 안내가 요구된다.

마지막 업데이트 내용은 안내 음성의 업그레이드다. 선불기기 이용 시 재생되는 안내 음성을 기존 기계음 대신 전문 성우의 목소리로 교체하는 내용으로, 좀 더 친근감 있는 안내를 전달하게 될 전망이다.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은 v2.2.0이며 5월 14일 오전 7시 이후 배포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후에는 최신 기능 적용을 위해 재부팅하는 것이 권장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