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유튜버 ‘허수아비’와 공동 제작한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하는 특별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7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마이크로닉스와 허수아비가 함께 제작한 ‘마이크로닉스 MANIC 게이밍필드 P1 허수아비 에디션’ 게이밍 장패드를 전원 증정한다. 행사는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4월 27일부터 구매한 제품도 응모가 가능하다.

포토 후기 증정품인 마이크로닉스 MANIC 게이밍필드 P1 허수아비 에디션은 허수아비가 직접 디자인한 일러스트로 제작된 특별 한정판으로, 지난해 출시 때 판매 시작 10분 만에 모든 물량이 소진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아울러 행사 종료 후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6명을 추첨해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 풀모듈러’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GANSS 87 PRO’ 기계식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STER T8000’ PC 케이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포토 후기 이벤트는 5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