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완전방수 광축 키보드의 완성형 MANIC X48 4세대 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크리스탈키캡
상태바
[제품소개] 완전방수 광축 키보드의 완성형 MANIC X48 4세대 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크리스탈키캡
  • 승인 2019.05.12 11:01
  • 김종수 기자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月刊 아이러브PC방 5월호(통권 342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PC방에서 대세로 자리매김한 광축 키보드가 지금 같은 인기를 얻기까지 걸린 시간은 불과 2년이 안 된다. 이처럼 단기간에 광축 키보드가 흥행할 수 있었던 비결은 그동안 고가의 기계식 키보드에서 느꼈던 관리의 어려움과 수리의 번거로움이 해소됐기 때문으로, 완전방수 기능과 높은 내구성이 PC방의 니즈와 맞아떨어진 결과로 볼 수 있다.

 

이런 인기를 발판으로 여러 광축 제품들이 세대를 거듭하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마이크로닉스는 지시엔(Jixian) 4세대 광축을 기반으로 상품성을 크게 높인 신제품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X48 4세대 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크리스탈키캡’을 새롭게 출시했다. 꼼꼼하기로 정평이 난 마이크로닉스가 어떤 철학을 담아 만들어냈는지, 신제품 광축 키보드를 지금부터 만나보자.

 

시선을 사로잡는 산뜻한 민트 컬러
‘MANIC X48 광축 키보드’는 청량감을 주는 민트색으로 산뜻하면서도 정갈한 첫인상을 준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로 디자인되는 대부분의 모던한 키보드 제품들과는 대조적으로 신선한 느낌을 주며 레드, 블루, 옐로우 등 기존 컬러 배리에이션 제품들과도 차별화된 색상으로 독창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맑고 깨끗한 느낌의 투명 크리스탈 키캡을 매칭해 세련미를 더했다. 키캡은 그레이와 화이트 두 가지 선택지로 각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W, A, S, D 키와 방향키 부분을 반전시켜 밋밋하기 쉬운 디자인에 생동감을 더하는 포인트로 삼았다. 단 LED는 키캡 컬러별로 콘셉트를 달리했는데, 그레이 키캡은 화이트 LED로 정갈함을, 화이트 키캡에는 레인보우 LED로 블링블링한 주얼리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지시엔 4세대 광축으로 기본기도 탄탄
44세대 지시엔(Jixian) 광축은 1억 회에 달하는 수명과 방수 설계를 통한 IPX7 등급 방수 성능을 제공하는 최신 옵티컬 스위치다. 이를 바탕으로 104키 레이아웃을 구성한 ‘MANIC X48 광축 키보드’는 PC방 눈높이를 충족하는 내구성과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IPX7 등급의 수준 높은 방수성능은 물론, 높은 내마모성과 방진 설계로 1억 회에 달하는 강력한 키 입력 내구성을 구현했다. 특히 방수 성능은 국내 인증기관의 시험 결과로도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았을 정도다. 또한 스위치 교체가 가능해 특정키가 고장 났을 때 간단하게 수리할 수 있다.

더불어 유리한 게이밍을 위한 전키 무한동시입력 기능을 지원하며, 1,000Hz의 빠른 전송 속도로 즉각적인 반응을 제공한다. 또 타건 피로를 줄이는 인체공학적 스텝스컬처2 디자인과 키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체리식 스태빌라이저 채용 등 게이밍 키보드로서 갖춰야 할 기본기도 탄탄하다.

 

 

PC방 겨냥한 알찬 구성에 침수 보증까지 지원
‘MANIC X48 광축 키보드’는 PC방이 필요로 하는 강한 내구성에 수준 높은 완성도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해당 키보드가 PC방 자산임을 알리는 파손 주의 스티커를 포함해 자가 수리용 여분 스위치, 먼지 커버, 키캡 및 스위치 리무버 등 요즘 보기 드문 풍성한 구성을 취하고 패키지 포장 같은 불필요한 부분에선 원가를 절감해 상품성을 높였다. 게다가 강력한 방수 성능에도 불구하고 침수 안심 정책으로 한 번 더 보장하는 꼼꼼한 배려까지 더했다.

뛰어난 내구성과 품질 보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MANIC X48 광축 키보드’는 샷건 등으로 가혹한 요즘 PC방 환경에서 PC방 업주들의 고장 스트레스를 줄여줄 터프한 키보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