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오는 5월 30일부터 <검은사막>의 국내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게임 정보 이전 신청 페이지에서 이전 신청 절차를 통해 기존 가문, 캐릭터, 아이템, 길드, 랭킹을 포함한 모든 정보 그대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또는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게임정보 이전 신청,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홈페이지 가입 및 계정 본인인증 진행, 이전을 원하는 가문 선택 후 완료 버튼 클릭하면 이전 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

5월 30일까지 사전 이전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한정적으로 준비된 ‘사전 준비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준비 세트’는 전투∙기술 경험치 530% 증가 주문서 53장, 4세대 반려동물, 7세대 마패, 강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한편, <검은사막>을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가 6월 8일 열린다. 신청은 5월 27일까지 가능하며, 스페셜 개발자와의 만남, 업데이트 소식, 창작물 전시 등의 행사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검은사막>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서비스 시작과 함께 대규모 이벤트도 열린다. <검은사막>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은 8일간 매일 ‘고등급’으로 강화된 보스 장비를 받을 수 있다. ‘카포티아 악세서리’ 아이템을 1종씩 수령해 풀세트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의 유료 아이템을 얻는 출석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펄어비스 김서윤 글로벌 서비스실 실장은 “지난 5년간 검은사막을 사랑해준 모험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진화하고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검은사막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