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최신 PC 트렌드를 집약한 ROG 브랜드 PC 케이스 ‘Strix Helio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신 PC 트렌드에 발맞춰 제작된 ASUS ROG Strix Helios는 ASUS의 다양한 하드웨어를 장착하는데 무리 없는 구성과 더불어 커스텀 수랭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최적의 구동 환경 및 오버클럭킹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ASUS ROG Strix Helios는 군중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길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4mm의 두꺼운 강화유리 패널, 깔끔한 마감과 튼튼함을 겸비한 진회색 알루미늄 바디가 특징이다. 전면에 Aura RGB를 직관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 각각의 LED를 개별적으로 조정이 가능하며, Aura Sync를 통해 다른 ASUS 하드웨어 및 호환 장치와의 RGB 동기화가 가능해 통일된 컬러 및 효과를 제공하여 사용자만의 개성 넘치는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ASUS ROG Strix Helios는 최대 2개의 그래픽카드를 수직으로 장착 가능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성능 향상을 추구하는 유저라면 NVIDIA의 SLi, AMD의 CrossFire 구성으로 필요에 따라 그래픽카드를 추가해 한 차원 더 높은 성능을 추구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그래픽 카드 장착을 고려하여 제품 내부 기본적으로 그래픽 카드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어 메인보드의 휨 현상을 억제한다.

또한 이동을 고려하여, 최대 50kg까지 버틸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ROG 모양의 페브릭 재질 가죽 핸들을 제공하여 랜파티 및 게임 대회 시에 시스템 이동이 수월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파워서플라이 부분에는 ASUS 토르 파워 서플라이 설치를 고려하여 OLED가 노출되도록 오픈 되어 있어 최신 트랜드인 RGB LED 튜닝이 부각되도록 디테일하고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이 밖에도 유지보수 및 관리에 있어 버튼으로 열리는 사이드 패널, 강화 유리를 통한 비주얼 강화 및 시각 효과, E-ATX 규격 지원, 커스텀 수랭 장착(전면 최대 420mm, 상단 최대 360mm)이 가능한 넉넉한 내부 공간, 전면부 USB 3.1 Gen 2 Type-C/팬 컨트롤/Aura RGB 기능 지원 등 최상의 기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