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파스텔컬러로 봄 분위기 물씬! 긱스타(GEEKSTAR) 게이밍 기어
상태바
[제품소개] 파스텔컬러로 봄 분위기 물씬! 긱스타(GEEKSTAR) 게이밍 기어
  • 승인 2019.04.26 13:05
  • 김종수 기자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月刊 아이러브PC방 4월호(통권 341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최근 ‘완벽한라면’으로 PC방 업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컨드찬스는 지난해 선보인 게이밍 기어 브랜드 ‘긱스타(GEEKSTAR)’ 사업에서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독특한 컬러의 게이밍 기어는 공중파 방송 PPL을 통해 널리 알려지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파스텔컬러로 인기몰이에 성공한 긱스타 게이밍 기어의 진정한 매력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만나보자.

'홍진영' 키보드로 더 유명한
GEEKSTAR GK801/GK802 카일 광축 크리스탈 키캡 키보드

‘긱스타 GK801/GK802 키보드 시리즈’는 한 예능 프로에서 인기가수 홍진영이 사용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일명 ‘홍진영 키보드’로 유명세를 떨친 모델이다. 여심을 자극하는 핑크빛과 부드러운 파스텔 블루 크리스탈 키캡이 눈길을 사로잡고 깔끔한 화이트 LED가 세련미를 더한다. 화이트와 컬러 배열이 반전된 배리에이션(Variation)까지 총 4종으로 출시돼 선택지가 다양한 점도 매력이다.

이처럼 매력적인 외형으로 SNS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GK801/GK802 키보드 시리즈는 기능 면에서도 PC방 환경에 충실한 구성을 보여준다. 앱코를 통해 국내 PC방에 이름을 알린 ‘카일 광축’을 베이스로 IP68 등급 방진·방수 기능과 자가 수리가 가능한 스위치 교체 방식을 통해 PC방에서의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스위치는 독특한 키감으로 선호도가 높은 클릭 방식에, ABS 소재와 투명 아크릴을 적용한 크리스탈 키캡을 접목해 PC방의 눈높이를 충족하는 기능과 디자인 퀄리티 모두 갖췄다. 이 밖에도 게이밍을 위한 ‘무한동시입력’, ‘1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하고 인체공학적 ‘스텝스컬쳐2’ 디자인에 키의 뒤틀림을 억제해 입력 안정성을 높이는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등 최신 트렌드도 모두 담았다.

 

달달한 비주얼로 눈도장 쿡!
GEEKSTAR GH600 버추얼 7.1 진동 LED 게이밍 헤드셋

‘GEEKSTAR GH600 헤드셋’은 최근 PC방에서 대세가 된 가상 7.1채널이면서 파스텔 콘셉트를 잇는 또 다른 라인업으로, 세컨드찬스의 높은 PC방 이해도가 집약된 가성비 모델이다.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핑크 및 블루 컬러와 톡톡 튀는 디자인이 어우러진 ‘GEEKSTAR GH600 헤드셋’은 깔끔하고 밝은 최신 PC방 인테리어 트렌드와도 궁합이 잘 맞는 외형을 보여준다. 285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촉감의 이어컵, 그리고 착용자의 머리 모양에 맞춰 신축하는 이중 헤드밴드는 오랜 시간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다만 헤드밴드가 화이트 컬러여서 오염에 취약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GEEKSTAR GH600 헤드셋’은 기능면에서도 PC방을 꼼꼼히 챙겼다. 원활한 음성 채팅을 위한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레이션’을 적용해 주변 소음이나 키보드 타건음과 같은 잡음이 전달되는 것을 억제하며, 게임 속 각종 효과음의 입체감을 높여주는 가상 7.1채널 사운드로 FPS 게이머들의 사운드 플레이를 돕는다. 아울러 2단계로 강약 조절이 가능한 진동기능으로 게임에 몰입감을 더하며, 이 모든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유선 리모컨을 더해 처음 사용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차별화된 개성과 PC방 이해도가 돋보인 긱스타 게이밍 기어
지금까지 살펴본 긱스타의 키보드와 헤드셋은 기성품과는 다른 자신만의 색깔과 높은 PC방 이해도가 녹아있는 제품들로, 완성도와 품질 면에서 신예답지 않은 노련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라 하겠다. 특히 최신 PC방 트렌드에 부합하는 세련된 디자인은 새봄을 맞아 매장 분위기 전환을 계획 중인 PC방에 유니크한 매력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예쁘당 2019-04-27 14:55:45
예뻐요 ㅠㅠㅠㅠㅠ 완전 여심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