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V4.4 ‘광란의 전주곡’ 출시를 기념하는 사전 복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월 12일 전했다.

먼저, 지난 12월 29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 레벨 330 ‘만물 무기’를 100%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정식 서비스 이후 최초로 실시한다.

또 이용권을 구매한 복귀 유저에게 ‘은빛 초코보 깃털’ 및 ‘감청색 강화약’, ‘잃어버린 알라그 강화약’ 등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을 활용해 레벨 330 ‘만물 무기’를 레벨 340 ‘만물 무기’로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2019 발렌티온’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기간 한정 이벤트 임무 ‘발렌티온데이와 수습 전도사’를 완료하면, 탈 것 ‘왼쪽 하트 비행의자’ 및 ‘오른쪽 하트 비행의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발렌티온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5일까지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MGP’, ‘마하물질’, ‘떡국’을 지급하는 설날 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정해진 기간 내 20일의 출석 일수를 달성한 유저에게 ‘1등급 숨겨진 지도’ 3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